본문 바로가기

제이DIY's 리뷰

핵이득마켓 스지폭탄전골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유튜브를 보는데 자주보는 유튜버가 핵이득마켓 스지폭탄전골을 극찬하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해서 한번 시켜봤습니다ㅎ

[핵이득마켓 스지폭탄전골]

내용물은 900g이고 스지와고기 한우사골육수 참소스 이렇게 들어있네요

 

바로한번 끓여봤습니다

놀러가서 해먹느라 따로 부추나 야채를 준비하지 못해서

가지고있던 청양고추랑 다진마늘만 조금 추가했네요ㅠ

 

그래도 생각보다 스지랑 고기가 넉넉하게 들어있었습니다ㅎ

 

소면도 삶아서 준비해줬고요 참소스에 청양고추랑 다진마늘도 넣어봤습니다

먹어보니 스지도 쫀득하고 상태가 좋았구요

얼마전에 이자카야에서 스지전골을 먹었었는데

가게에서 먹었던 맛과 그렇게 크게 차이나지는 않는듯한?

물론 가게해서는 더 재료가 많이들어가고 그래서 더 맛있긴 하지만요ㅎ

 

국물도 감칠맛이 풍부하고 진했고 스지도 쫀득하고 괜찮았습니다

집에서 부추랑 이것저것 넣어서 먹었다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ㅎ

 

산토리하이볼 한잔해주면서~

비오는날 집에서 스지전골 만들어서 먹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종종 사먹을 것 같네요 :)

핵이득마켓 스지폭탄전골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