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DIY's 맛집

배타고 들어가는 닭볶음탕 맛집 진천 쥐꼬리명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충북 진천군에 놀러가서 쥐꼬리명당 이라는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30 ~ 17:00

주말 11:00 ~ 18:00

목요일 정기휴무

 

※ 당일 전화예약을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배를타고 들어가기도하고 음식조리시간이 좀 걸리다보니 예약으로 하는 것 같네요

저는 토요일 오후2시로 예약을했고요

아침에 9시에 전화를 걸었는데 사람들 예약이 치열한지 5번시도만에 통화가 됐습니다ㄷㄷ

네비를 찍고 가면 이렇게 화장실이 있는 공터가 나오는데 여기에 차를 세우고 걸어갔습니다

 

이쪽으로 걸어가봅니다

천천히 걸으니 한 10분? 정도 걸린것 같은데

길이 산책하기 좋게 되어있어서 오히려 걸으니 좋더라고요ㅎ

 

가다보면 이렇게 쥐꼬리명당 이라는 표지판이 보입니다

충청도 사투리로 이런저런 얘기가 써져있습니다 :)

반대편에 건물들이 보이고요 배가 열심히 손님들을 나르고 있네요ㅎ

계단을 내려가면 되는데 가파르니 조심해야합니다 :)

배를 타고 가봅니다

거리가 멀지않아 금방갑니다ㅎ

 

배를 내려서 올라가면 이렇게 되어있구요

나무그늘 아래 테이블이 쭉 있습니다

 

우선 예약확인을 하고 주문을 하면됩니다

그리고 빈자리에 가서 자리를 잡으면 되는데

나중에 음식을 가져다줄때 전화번호 뒷자리로 부르더라고요

 

그늘 아래 테이블에 앉으면 이런 뷰가 보입니다

날씨도 그렇게 덥지않고 바람도 살랑살랑 부니 시원하고 좋습니다ㅎ

 

밑반찬과 닭볶음탕!!

닭볶음탕은 토종닭이라 큼직큼직합니다ㅎ

감자도 큰놈으로 2~3개 들어있구요

닭볶음탕은 단맛보다는 매콤 간간하니 맛있었습니다 :)

사이다도 하나 주문했는데 천연사이다!!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ㅋㅋㅋㅋ 밀키스향의 사이다라고 해야할까

예약확인하는 곳으로 가서 볶음밥을 주문하면 후라이팬에 볶음밥재료를 담아줍니다

가져와서 닭볶음탕 국물을 넣어서 볶아주면 됩니다ㅎ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해줘야되지 않겠어요?!

 

진천 쥐꼬리명당에서 닭볶음탕을 먹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맛은 괜찮았구요

둘이서 먹기에는 살짝 많은 양이였습니다 하지만 거의 다먹었다는ㅎ

무엇보다 경치와 분위기가 너무좋았습니다. 배를타고 들어가는것도 이색적이고요

정말 경치가 뭘 먹어도 맛있을꺼같은 곳입니다ㅋㅋㅋㅋ

 

진천에 놀러가신다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은 곳이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진천 쥐꼬리명당 방문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