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DIY's 여행

인제 하추자연휴양림 캠핑장 6번 덕세산 사이트 간단리뷰 / 베누스 아테나 돔 쉘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최근에 인제에 있는 하추자연휴양림 이라는 곳으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숲나들이에서 예약을 할 수 있는 휴양림이구요

비수기 기준 2만원에 예약을 해서 다녀왔습니다ㅎ

 

 

입실시간은 15:00 / 퇴실시간은 11:00

애완동물은 동반 불가이며 숯불이나 장작이 불가능해서 불멍은 안되겠네요

 

 

입구 모습입니다 인제ic에서 나와서 꼬불꼬불 산길을 타고 들어왔네요

 

 

우선 앞쪽 관리사무소에서 체크인을 해봅니다

 

 

저는 6번 사이트 덕세산으로 예약을했고

현금 1000원을 내면 음식물, 일반 쓰레기봉투와 차단기를 열 수 있는 카드를 하나 줍니다

 

 

이건 전체적인 위치와 사이트 배치도

1번과 2번 사이트는 아래쪽에 편의시설을 사용하면 되고

3번사이트 이후로는 위쪽에 중간 편의시설을 사용해야 될 것 같더라고요

 

 

아래쪽에 위치한 샤워장과 샤워실 입니다

샤워실은 위쪽 편의시설에는 없고 아래쪽만 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아주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고있는모습

샤워실 물도 틀어보니 따뜻한물이 아주 잘 나왔습니다

 

 

계수대는 이런식으로 되어있구요 따뜻한물은 나오지 않습니다

 

 

아래쪽에 위치한 1,2번 사이트 아미산 / 배미산 사이트 입니다

여기는 차는 못세우고 짐을 가지고 걸어와야 되는 사이트

옆쪽에 계곡도 넓게 있고 편의시설도 가까워서 아이들이 있다면 좋은 사이트 같습니다

 

 

이제 차단기를 열고 위로 올라가봅니다

근데 생각보다 경사가 장난이 아닙니다ㄷㄷ

한 여름에 걸어간다고 생각하면 진짜 땀으로 샤워할듯ㅎ

 

 

여기는 오르막길 중간에 위치한 3.4.5번 사이트와 주차장입니다

3.4.5번사이트도 역시 사이트 옆에 주차는 불가하네요

 

 

자 이제 제가 예약한 6번사이트 덕세산 사이트에 도착을 했습니다

6번 사이트부터 위쪽으로는 사이트에 주차가 가능하더라고요

 

 

사이트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데크 크기는 아마도 4m x 6m

쓰레기 하나 없고 깨끗하고 테이블도 있습니다

근데 아직 4월 초반에 강원도라서 그런지 엄청 초록초록한 느낌은 아직 없네요ㅎ

 

 

옆쪽으로는 계곡? 이라기 보다는 계곡물이 조금 흐르는정도의 물길이 있구요

사이트에는 이렇게 전기를 사용할 수 있게 콘센트가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금지 라고 써져있네요

저도 전기차를 타고 있지만 이런곳에서 충전을 하는 행동은 하지 말아아죠

 

 

후딱 사이트에 텐트를 설치해주고 테이블도 펴주고요

베누스 아테나 라는 쉘터인데 오늘 처음 개시해보네요

쉘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https://wce0015.tistory.com/189

 

베누스 아테나 돔 쉘터 간단 리뷰 / 하추자연휴양림

안녕하세요 :) 올해 처음으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기존에 가지고있던 네이처하이크 익스텐드 5.6을 당근으로 판매하고 새로운 텐트를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 베누스 아테나 돔 쉘터 ] 이런식으

jdiy.co.kr

 

 

6번 사이트 바로 위쪽으로는 계수대가 위치합니다

그래서 계수대에서 아래쪽을보면 6번사이트가 내려다 보이긴하는데

제가 갔던날은 그렇게 사람이 많은날이 아니였어서 딱히 시끄럽지는 않았습니다

 

 

계수대 위쪽으로는 주차장이 있구요

위쪽으로 7번~15번 사이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7~15번은 다 비슷비슷하게 생겼고 사이트에 주차가 가능

 

 

주차장 옆으로는 분리수거를 할 수 있는 곳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샤워실이 없습니다

 

 

화장실은 깨끗합니다 아주 관리가 잘 되고있는듯

에어컨도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겠네요ㅎ

 

 

캠핑장 전반적인 구경을 다 하고 점심으로 캔맥에 햄버거 때려주고요~

저녁에는 짜파게티 + 소고기에 위스키 살짝 마셔줬습니다 :)

 

이렇게 하추자연휴양림에서 간단하게 솔캠을 해봤는데요

강원도 인제라서 거리상으로 조금 멀긴하지만

사이트도 계단식으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고 시설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람도 적어서 조용하니 여유를 즐길 수 있었네요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주 좋은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ㅎ

 

이상 하추자연휴양림 6번 덕세산 사이트 간단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