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DIY's 리뷰

갤럭시S24 사전예약 혜택 갤럭시 버즈2 프로 & 매일우유 케이스 간단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갤럭시 s24를 사전예약을 해서 핸드폰을 구매하였습니다

s24 기본형 엠버옐로우!!

 

약간 크림 + 골드 색인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ㅎ

아무튼 사전예약자들에게는 구매혜택이 몇가지 주어지죠

 

 

용량 업그레이트 혜택은 사전예약이면 무조건 적용이 되는거고

삼성케어플러스 와 갤럭시버즈2 프로 & 케이스 99천원 구매 쿠폰은

둘 중에 하나를 골라야하는데 저는 폰을 잘 떨구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갤럭시버즈2 프로 & 케이스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신청하고 2틀인가? 도착한 버즈2프로와 케이스

케이스는 메타몽과 매일우유 둘 중에 랜덤이었는데

저는 매일우유가 왔습니다ㅎ

 

 

매일우유팩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케이스 사용 메뉴얼과 케이스 본품이 있습니다

 

 

케이스는 상하단으로 분리되어있고 빨대모양 고리가 붙어있네요

 

 

옆 부분에 영양정보표는 나름 위트를 집어넣었습니다ㅎ

마케터의 고뇌 99g

 

 

버즈2프로는 케이스 옆에 갤럭스 프로모션 스티커가 붙어있구요

색상은 무광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합니다

 

 

뭐 케이스는 그냥 끼우기만 하면 되죠?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만약에 케이스를 끼고다닌다면 저 빨대 악세사리는 빼고다닐듯ㅋㅋ

 

 

이건 한손으로 열고 닫는 모습ㅎ

나름 위트있고 귀엽게 케이스를 잘 만들었네요

이렇게 갤럭시버즈2 프로 매일우유 케이스를 간단하게 리뷰해봤습니다 :)

이상 제이다이였습니다~!

 

 

반응형